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정리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포함하고 있으며, 링크를 통한 구매 시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링크를 통한 구매 시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GS홈쇼핑은 우리나라 홈쇼핑 업계를 대표하는 회사입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를 통해서 주문한 상품의 교환과 반품, 주문 후 결제방법을 변경, 구매한 상품의 AS 신청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는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해 1:1 문의방법, 운영시간까지 정리했습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414-4545입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를 통해서 배송된 상품의 품질, 주문 예정 또는 주문한 상품에 대한 문의, 배송 상황과 관련된 배송 문의, 반품, 교환, 환불에 대한 내용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GS홈쇼핑에서 물건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셨고, 고객 서비스 이용이 필요하시다면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해결할 수 있습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이용방법

GS홈쇼핑 고객센터 이용방법

GS홈쇼핑 고객센터는 080-414-4545 번호로 전화를 걸어 이용할 수 있으며, GS홈쇼핑 어플이나 홈페이지 1:1문의하기 기능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S홈쇼핑의 경우에는 홈페이지 및 어플 역시 잘 관리하고 있고,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고 있기에 고객센터 서비스 대부분의 기능을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시간

GS홈쇼핑-고객센터-운영시간

GS홈쇼핑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하는 콜센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GS홈쇼핑 24시간 콜센터는 080-414-4545 번호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4시간 동안 판매되는 홈쇼핑 서비스 특성상 해당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반품·환불 가이드

GS SHOP 반품 및 환불 — 배송비, 신청방법, 기간 정리

GS SHOP 약관 및 고객센터 안내 기준으로 핵심만 요약했습니다.

반품 가능 기간

TV홈쇼핑 구매상품 인도일로부터 30일 이내 청약철회 가능 (신선식품·설치/시공·주문제작·시즌상품 등 제외)
표시/광고와 다른 경우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청약철회 가능
반품 불가 예시고객 책임 사유로 상품 훼손, 사용으로 가치 현저히 감소, 시간 경과로 재판매 곤란, 복제 가능 상품의 포장 훼손 등

※ 온라인몰/해외구매대행 등은 운영정책이 다를 수 있어 상품상세·약관을 함께 확인하세요.

반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단순변심 / 주문 착오고객 부담(왕복 회수비 포함). 금액은 상품마다 상이하며 상품상세의 ‘배송 및 교환/반품비용’에서 확인
상품하자 / 오발송 / 표시광고와 상이판매자(GS/협력사) 부담
대형·설치/시공 상품지역·상품 특성에 따라 추가 회수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사전 고지된 기준 적용

예: 일부 상품은 편도 3,000원(왕복 6,000원) 또는 5,000원 등으로 고지됨 — 상품별 안내에 따름

반품 신청 방법(순서)

  1. GS SHOP 로그인 — 웹/앱 접속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이동
  2. 상품 선택 — 반품할 주문에서 반품/교환 신청 선택
  3. 사유·회수지 입력 — 사유 선택, 회수 주소/연락처 확인
  4. 회수 예약·포장 — 수거일자 안내에 따라 제품 원상태로 포장(구성품/사은품 포함)
  5. 검수 및 환불 — 입고/검수 후 결제수단별 기준에 따라 환불 처리
문의: 고객센터 연결은 앱/웹의 고객센터 > 1:1 문의 또는 채팅/전화 메뉴를 이용하세요.
24시간 콜센터 : 080-414-4545

포스팅 작성 시점 기준이며 연락처 및 운영시간은 GS SHOP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환불 소요시간(결제수단별)

신용카드(승인 전)당일 승인취소
신용카드(매입 후)카드사 기준 3–5 영업일 내 환불
무통장입금익일 환불계좌 입금(휴일 제외)
휴대폰결제당월 완료분은 당월 요금 반영, 익월 이후 취소는 계좌 환불
간편결제(네이버/카카오/PAYCO 등)카드 결제는 3–5영업일, 계좌/머니/포인트는 즉시 환불

반품 송장번호로 입고·환불 지연 여부를 확인하세요.

GS홈쇼핑 고객센터 관련 FAQ

📝 GS홈쇼핑 고객센터 관련 자주 궁금해하는 내용을 모아서 정리했어요!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궁금해요

GS홈쇼핑 고객센터 무료 전화번호는 080-414-4545입니다. 유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2007-4545입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 주소가 궁금해요

GS홈쇼핑 고객센터는 이메일 문의도 가능합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는 gsshop@gsretail.com 입니다. 해당 메일 주소로 문의를 하시면 회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는 팩스가 있나요?

있습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팩스번호는 02-393-6093입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문의 시 팩스 송부가 필요한 경우 해당 번호로 보내시면 됩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휴무일과 운영시간이 어떻게되나요?

GS홈쇼핑 고객센터는 휴무일 없이 24시간 운여되고 있습니다. 홈쇼핑 플랫폼 특성상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GS홈쇼핑에서 구매한 상품의 교환 및 반품 기준이 궁금해요

GS홈쇼핑에서 구입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불만족스러울 시에는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의류를 비롯해 속옷, 보석, 책, 잡화, 컴퓨터, 디지털기기, 신선식품 등 제품 특성상 일정 기간 이내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제품과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한 제품이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아요

📺GS홈쇼핑은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GS홈쇼핑에 대해 더 궁금하신분들은 공식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영상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 서비스별 고객센터 이용방법 및 할인쿠폰 관 다른 글들도 참고해 보세요.


핫딜 정보

네이버카페 세일캠퍼스 가입 또는 텔레그램 채널을 구독하시면 핫딜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어요.

네이버카페 세일캠퍼스

포스팅에 포함된 글과 사진은 출처 및 URL을 본문에 명시하는 조건으로만 공유 및 인용 가능합니다.

3 Comments

    Leave a reply

    세일박사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