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 정리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포함하고 있으며, 링크를 통한 구매 시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링크를 통한 구매 시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NS홈쇼핑 고객센터

홈쇼핑 이용 시 주문한 상품이 배송이 오지 않거나, 상품을 받았지만 생각했던 것과 다르거나 파손되어 배송이 된는 등 다양한 상황과 마주할 수 있습니다.

NS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주문하셨다면, NS홈쇼핑 홈쇼핑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이러한 경우를 대비해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는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확인 방법, 운영시간을 비롯해 이용하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7700입니다.

교환 및 반품, 주문 취소와 변경, 결제 및 환불 등 다양한 상황에 따라 고객센터로 연락을 취해서 해결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대량 품절 등 NS홈쇼핑 고객센터에서 안내를 해야하는 경우에는 먼저 전화가 걸려올 수 있기 때문에 NS홈쇼핑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가 걸려온다면 받으시면 됩니다.


NS홈쇼핑 고객센터 이용방법

NS홈쇼핑 고객센터 이용방법 정리

NS홈쇼핑 고객센터는 앞서 정리한 것과 같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유선 통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 이미지로 화면을 정리한 것과 같이 채팅 또는 1:1 상담 기능을 통해서도 NS홈쇼핑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N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시간

NS홈쇼핑 고객센터 이용방법과 이용시간 정리

N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됩니다.

단, NS홈쇼핑 고객센터는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에 고객센터 문의 내용이 생각나셨다면 돌아오는 월요일 오전 9시에 유선 연락을 시도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품·환불 가이드

NS SHOP 반품 및 환불 — 배송비, 신청방법, 기간 정리

NS SHOP 약관 및 고객센터 안내 기준으로 핵심만 요약했습니다.

반품 가능 기간

TV홈쇼핑 구매상품 인도일로부터 30일 이내 청약철회 가능 (신선식품·설치/시공·주문제작·시즌상품 등 제외)
표시/광고와 다른 경우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청약철회 가능
반품 불가 예시고객 책임 사유로 상품 훼손, 사용으로 가치 현저히 감소, 시간 경과로 재판매 곤란, 복제 가능 상품의 포장 훼손 등

※ 온라인몰/해외구매대행 등은 운영정책이 다를 수 있어 상품상세·약관을 함께 확인하세요.

반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단순변심 / 주문 착오고객 부담(왕복 회수비 포함). 금액은 상품마다 상이하며 상품상세의 ‘배송 및 교환/반품비용’에서 확인
상품하자 / 오발송 / 표시광고와 상이판매자(NS/협력사) 부담
대형·설치/시공 상품지역·상품 특성에 따라 추가 회수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사전 고지된 기준 적용

예: 일부 상품은 편도 3,000원(왕복 6,000원) 또는 5,000원 등으로 고지됨 — 상품별 안내에 따름

반품 신청 방법(순서)

  1. NS SHOP 로그인 — 웹/앱 접속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이동
  2. 상품 선택 — 반품할 주문에서 반품/교환 신청 선택
  3. 사유·회수지 입력 — 사유 선택, 회수 주소/연락처 확인
  4. 회수 예약·포장 — 수거일자 안내에 따라 제품 원상태로 포장(구성품/사은품 포함)
  5. 검수 및 환불 — 입고/검수 후 결제수단별 기준에 따라 환불 처리
문의: 앱/웹의 고객센터 > 1:1 문의 또는 채팅/전화 메뉴를 이용하세요.
유선 상담 전화번호 : 1688-7700

포스팅 작성 시점 기준 정보이며 이후 NS SHOP 운영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환불 소요시간(결제수단별)

신용카드(승인 전)당일 승인취소
신용카드(매입 후)카드사 기준 3–5 영업일 내 환불
무통장입금익일 환불계좌 입금(휴일 제외)
휴대폰결제당월 완료분은 당월 요금 반영, 익월 이후 취소는 계좌 환불
간편결제(네이버/카카오/PAYCO 등)카드 결제는 3–5영업일, 계좌/머니/포인트는 즉시 환불

반품 송장번호로 입고·환불 지연 여부를 확인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박스를 개봉했는데도 반품이 되나요?
일반적으로 포장 개봉만으로 반품 제한이 되지 않습니다. 다만 사용으로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등 법상 예외에 해당하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사은품/구성품을 일부 분실했어요.
구성품 누락 시 가치 훼손으로 판단될 수 있습니다. 구성품·사은품을 포함해 수령 상태로 회수되도록 준비하세요.
대형/설치 상품도 앱에서 반품 신청하면 되나요?
가능하나, 추가 회수비 및 일정 협의가 필요한 경우가 있어 고객센터 안내에 따릅니다.
환불은 언제까지 완료되나요?
반품 입고·검수 후 결제수단별 기준에 따라 처리(카드 3–5영업일 등). 회사는 반품 수령 후 3영업일 이내 환급 조치를 내부 기준으로 운영합니다.

함께 보면 좋아요

📖고객센터 이용 및 국내외 쇼핑몰 할인 행사 관련 이 블로그의 다른 글들도 참고gk세요.


핫딜 채널과 사이트

네이버카페 세일캠퍼스 가입 또는 텔레그램 채널을 구독하시면 누구보다 빠르게 프로모션 소식과 핫딜 정보를 빠르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세일캠퍼스

포스팅에 포함된 글과 사진은 출처 및 URL을 본문에 명시하는 조건으로만 공유 및 인용 가능합니다.

2 Comments

    Leave a reply

    세일박사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