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포함하고 있으며, 링크를 통한 구매 시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링크를 통한 구매 시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아이허브 코리아 고객센터 문의방법

아이허브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 및 식품, 화장품, 샴푸, 바디워시 같은 제품을 구매하다보면 배송 중 파손이나 분실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 상품의 배송과 품질에 대한 확인과 CS 서비스 외에도 계정 보안이라던가, 비밀번호 재설정, 할인코드 적용과 관련해서 공식 문의 채널로 문의해야할 일이 가끔씩 있습니다.
지난 번 포스팅을 통해서는 이허브에서 주문한 상품이 배송 중 파손이 되어 도착했을 때 대처하는 방안에 대해 안내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아이허브 코리아 고객센터 주소와 이메일 외 문의 방법 등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이허브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
먼저 아이허브 코리아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는 korea@iherb.com 입니다.
아이허브 코리는 국내 쇼핑몰처럼 전화 상담 번호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이허브 코리아에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다면, 아이허브 코리아 고객센터 공식 이메일 주소로 메일을 보내셔야 합니다.
이메일 문의가 전화나 채팅 서비스와 같이 실시간 상호 커뮤니케이션 방식은 아니다보니 답답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반면, 아이허브의 경우에는 해외 쇼핑몰 중에서도 이메일 확인과 회신이 굉장히 빠른 편에 속합니다.
아이허브 코리아 메일로 문의 시 한국어로 작성해 보내면 되고, 빠르게 답장이 오는 점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허브 고객센터 채팅 서비스
아이허브 코리아 고객센터에서는 채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라이브 채팅 상담은 한국시간을 기준으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공되며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채팅 상담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이허브 코리아 라이브 채팅 서비스 이용 방법은 먼저 아이허브 어플에 접속하신 뒤 하단 [ 사람 모양 아이콘 ]을 클릭해 줍니다.
그 뒤 나오는 화면 중간 부분을 살펴보면 [ 고객서비스 ]라는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상단에 [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는 문구가 뜹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일 아래로 화면을 내리시면 아이허브 코리아 고객센터 채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고객센터 기타 문의 방법

기본적으로 아이허브에서 상품을 주문하신 뒤 주문한 상품의 배송, 파손, 통관 등의 사유로 아이허브에 문의할 일이 있습니다.
이한 경우를 대비해 아이허브 코리아는 한국 홈페이지를 비롯해 어플에서 메뉴화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C나 모바일 웹이 편하신 분들은 아이허브 코리아 주소 [ kr.iherb.com ] 에 접속하셔서 상품 배송, 파손, 환불 등에 대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 아이허브 어플 이용이 편하신 분들은 어플 내에 구현된 각 항목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아이허브에서 파손된 상품을 배송 받았을 때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 포스팅을 통해 자세하게 정리했습니다.
추가로 관련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께서는 포스팅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허브 고객센터 FAQ
아이허브 이용 중 문의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FAQ까지 정리했습니다.
아이허브 고객센터는 전화번호가 없나요?
이메일 문의 시 영어로 작성해야 하나요?
파손되거나 분실된 상품은 어떻게 문의하나요?<
아이허브 직구 관련 문서
📖 국내 및 해외 쇼핑몰 할인 혜택 관련된 이 블로그의 다른 글들도 참고해 보세요.
- 아이허브 할인코드
- 아이허브 페이코 쿠폰
- 아이허브 배송기간과 무료 배송 기준
- 아이허브 통관 불가 성분과 지연 품목
- 아이허브 리워드 크레딧 적립 방법
- 아이허브 배송 중 파손 제품 환불 신청 방법
- 알리 프로모션코드
- 쿠팡 쿠폰
- 아마존 프로모션코드
핫딜 정보

포스팅에 포함된 글과 사진은 출처 및 URL을 본문에 명시하는 조건으로만 공유 및 인용 가능합니다.
[…] 아이허브 코리아 고객센터 문의 방법 […]
안녕하세요?
iHerb를 몇년 이용하다가 최근 신용카드를 교체후
다시 입력했는데 해외결제 해제를 잊고 신청하여
오류가 나며 다시 신용가드 번호를 입력할 방법을
몰라서 주문을 못하고 있습니다.
방법을 알려주시면 고맙게씁니다.
신원재 올림
안녕하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주신 상황에 대해서 직접적인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기 어려운 점 먼저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선택 시 오류가 지속되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을 활용해 결제를 진행해보시는 것은 어떨지 의견드립니다. 도움되셨길 바라겠습니다.
[…] 아이허브 코리아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 […]